티스토리 뷰

 지난주 급 여행을 떠난 저희는 운 좋게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에서 1박을 하게 되어 너무나도 따뜻한 곳에서 푹 쉬다가 왔는데요. 오늘은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를 공유해 드리니 자세한 사항은 바로 접속하셔서 확인해 보세요.

 

 

 

 

 

 

 

 수안보 온천랜드 안내

 

 

수안보온천랜드 · 충주시

★★★☆☆ · 호텔

www.google.com

 

주소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주정산로32 
이용시간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2:00
전화번호    043 - 855 - 8400

 

 

수안보를 어릴 적에 엄마랑 아빠랑 가서 온천도 즐기고 따뜻한 방에서 하룻밤 푹 자고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기억을 떠올리면서 남편과 아이들이랑 가고 싶어서 얘기를 꺼냈는데 급 충주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1박을 하려던 계획은 아니었고 문경 쪽에서 놀다가 집 가는 길에 개운하게 가족탕에서 즐기고 집에서 가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시작부터 너무 늦게 출발해서 문경은커녕 충주 근처도 못 가고 계획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충주 쪽에서 1박을 하자 생각하고 충주에서 놀다가 급 인터넷으로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을 예약하게 되어 너무나도 기쁜 마음으로 수안보 온천랜드에 갔습니다.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

 

놀다가 저녁까지 다 먹고 간식을 사들고 수안보 온천랜드에 들어가서 방안내를 받고 키를 받아서 곧장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1)

 

들어가니 얼마나 뜨겁게 온도를 올려놓으셨는지 후끈후끈 너무 더웠습니다. 바로 겉옷을 벗고 짐정리를 하고 아이들하고 따뜻한 방에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며 간식을 먹었습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1층이라 창문에서 바로 밖이 내다보여서 더워서 창문을 활짝 열어두고 커튼을 치지 않으면 사생활 보호가 안되었기 때문에 이 부분이 다소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급 예약한 방이 생각보다 가성비적으로 괜찮아서 좋았습니다.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2)

 

간식을 먹고 아이들은 가족탕에 들어가고 싶다며 하도 난리를 쳐서 간식 먹는 동안 물을 받고 들어갔는데 어찌나 좋아하던지 보는 저도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온천물이라 피부도 매끈매끈하고 부드럽고 너무나 만족이었습니다.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3)

 

아 그리고 저희가 늦게 도착해서 그랬는데 수안보 온천랜드는 무료로 지하에 있는 온천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다녀온 후기(4)

남편의 배려 덕분에 일어나자마자 아이들이 자고 있는 사이에 혼자 온천사우나에서 몸도 푹 담그고 피로도 풀고 깨끗한 몸과 마음으로 올라와서 집에 갈 준비를 하고 나왔습니다. 급 예약해서 간 곳이지만 너무나도 좋았고 아이들도 좋다며 만족했던 수안보 온천랜드 다음에도 또 가고 싶었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아요.

 

문경 철로자전거 이용안내 및 이용후기

문경 여행을 오셨나요? 뭘 할까 고민하시다가 철로자전거 타러 가시려고 하나요? 오늘은 제가 문경 철로자전거 이용안내 및 이용후기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

anything.leeseller12.com

 

 

필룩스 조명박물관 아이랑 가볼 만한 곳

주말에 우리 가족을 포함해서 세 가족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놀러 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그냥 헤어지기는 아쉬워서 양주 필룩스 조명박물관을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필룩스 조명박물

anything.leeseller1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