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

안녕하세요. 꿀잼여행입니다^^ 

 

남편이 여름에 못 간 휴가를

설날 이전 이후로 써서 가자며

알아보라고 했고

여기저기 알아보던 참에

 

두 아이들을 생각해 보니

물놀이를 너무 좋아하고
남편이랑 나랑은 따뜻한 온천

같은 곳을 가고 싶었고

 

그래서 말만 들었던

이천 테르메덴을 알아봤고

알아보다 보니 마침

네이버 live로 1월 16일에

할인하여 얼른 예약 고고↗

 

아이들 유치원, 어린이집 빼고

평일에 여유롭게 가자

하는 마음으로 갔고

 

우리가 갔던 금요일은

평일치고는 많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힘들게 놀정도는 아니었어요

 

이천 테르메덴 운영시간

풀 앤 스파(실내) : 09:00 ~ 18:00

풀 앤 스파(실외) : 10:00 ~ 18:00

사우나 : 09:00 ~ 19:00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termeden.com/

 

PURE NATURE & TRUE HEALING

테르메덴 | 풀 & 스파 | 카라반 & 한옥

termeden.com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1)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2)

이천 테르메덴 입구로 들어가는 길에

이천시 관광 안내도

있어서 찍어봤어요^^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3)

왜 뒷모습까지도

추워 보이죠??^^;;
들어가는 입구 쪽에

인생 네 컷도 있었어요~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4)

첫째 딸: 아빠 나도 같이 가~~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5)

 

요금안내
할인요금 안내

 

이천 테르메덴 입구에서 들어가면

카운터가 가운데 있고

오른편으로 셀프 티켓 뽑는 곳이 있어요
저는 미리 네이버로 티켓을

구매해 둔 상태라 기계에

바코드를 인식하고 표를 뽑았답니다.
뽑고 난 뒤

뒤편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타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6)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7)

들어가는 입구 오른편에

반입금지 안내와 음식물 보관소 안내

입간판이 있었어요
저희는 안에서 사 먹을 거 생각하고
음식물은 가져가진 않았어요~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8)

신발장에 신발 넣고

왼쪽 편으로 보니까

2층에서 내다볼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너무 설렙니다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9)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10)

락커룸으로 내려가는 쪽에

정산소와 수영복을

판매하는 곳이 있었어요~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11)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12)

신나서 요번에는

제일 먼저 앞장서는 첫째 딸~:D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13)

이제 여기서부터는

제가 두 딸을 데리고 들어가서

진짜 정신이 없었어요ㅎㅎ
이럴 때 남편이 세상 부럽더라고요~~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14)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간단하게 간식부터 흡입했습니다 ㅋㅋㅋㅋ
아이들은 자몽에이드와

저희는 뜨아와 함께

배를 좀 채운뒤 수영하러 갔지요^^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15)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16)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17)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18)

여기저기 다니면서 신나게 놀았어요^^
아참, 그리고 저희는

마스크를 쓰고 들어갔는데
대부분 사람들이 마스크를

안 쓰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계속 쓰고
아이들만

마스크 벗기고 놀았어요♡
그리고 모자는

쓰신 분들 안 쓰신 분들 있었어요~
놀다 보니 노천도 궁금해서

밖으로 나가보았어요

이천 테르메덴

노천으로 가니 밖은 춥고 물은 따뜻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하지만 이동할 때 너무 추우니

비치타월 같은 거

두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그냥 갔는데 챙겨 올걸...
후회 되드라고요ㅠ.ㅠ

놀다 보니 너무 배가 고파서
2층 식당으로 올라와 밥을 먹었어요~
너무 배가 고파 음식 사진 찍는걸
까먹은 거 있죠^^;;하하핫

밥을 먹고 실내에서 좀 놀다가
실외 노천탕으로 들어왔어요
전 여기가 가장 좋았습니다^^
나가기 싫더라고요~
머리는 시원하고

몸은 따뜻하고 ㅎㅎ

이렇게 이벤트탕이 준비되어 있어 옮겨가면서
노천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산수유가 좋았어요♡
우리 두 딸은 신나서 집에 안 가고 싶다고
난리를 쳤지만 퇴근길과 맞물리면
너무 힘들 거 같아서
얼른 씻고 집 갈 준비를 했습니다^^
집으로 가는 길에 아이들과 저는 기절했고
(남편 쏘오리~^^;;)
차는 막혀서 2시간이면 올 수 있는 거리를
3시간 넘게 걸려서
집에 도착했답니다~후~

 

이천 테르메덴은 

아이들과 겨울에 가볼 만한 곳으로

서울에서도 2시간이면 

이동가능하여 

쉽게 가기 좋은 곳 같아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꿀잼여행이었습니다